전략

4가지 성장 전략
AMETEK의 성장은 4가지 핵심전략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: 운영혁신 (Operational Excellence), 전략적 인수 (Strategic Acquisitions), 글로벌 시장 확대 (Global & Market Expansion), 신제품 (New Products).

이 성장 계획의 목표는 주당 순이익의 연간 두 자리 수 성장률과 높은 총자본 수익률을 달성하는 것이며, 이 전략들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토대를 제공합니다.

운영 혁신 ( Operational Excellence): 운영 효율성, 자산 관리,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둔 운영 혁신은 AMETEK의 기초 전략입니다. 운영 혁신은 AMETEK의 비용 중심 사업에 필수적이며, 차별화된 사업에 상당한 가치를 부여하고, 최근에 인수한 사업부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도구가 됩니다.

전략적 인수 (Strategic Acquisitions) : AMETEK은 적극적이며 원칙에 입각한 기업 인수자로서, 전략기반의 인수 전략, 면밀한 실사 과정 및 새로 인수한 기업을 빠르게 통합시키는 검증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. 이 인수 전략의 목표는 일정 수준 이상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신흥시장 및 신기술 시장에 진입하는 것입니다.

글로벌 시장 확대 (Global & Market Expansion) : 이 전략은 AMETEK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중요한 기여 요소입니다. AMETEK은 미국 이외의 시장에서 총매출의 절반 이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. AMETEK은 세계 주요 지역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조를 더욱 확대하고, 인수 및 신제품을 통해 미국 이외의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추구하며, 전 세계에서의 판매, 마케팅 및 유통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.

신제품 (New Products) : 신제품은 AMETEK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기여 요소입니다. AMETEK은 기술혁신과 제품개발의 노하우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. 더 많은 제품을 더 빨리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신제품 개발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. 그 결과 성공적이고, 혁신적인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습니다.